Wondershare UniConverter

  • 유튜브 및 기타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및 변환.
  • MP4, MOV, MKV, AVI, WMV 등을 포함한 1000 가지 이상의 형식 지원.
  • 동영상 변환, 편집, 압축, 녹화 GIF제작 등을 결합한 다용도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지금 구매

Windows 7 64-bit 이상 지원 (32-bit 사용자라면? 여기를 클릭)

무료 다운로드 지금 구매

macOS 10.10 이상 지원 (10.7-10.9 버전이라면? 여기를 클릭)

> 소셜 미디어 사용자>온라인 동영상

[2024년]유튜브에서 MP4 1080p로: 온라인 동영상을 HD 1080p로 변환하는 5가지 방법

by 임민호 • 2024-01-31 15:21:48 • 검증된 솔루션

온라인 동영상은 미디어 플레이어와 호환되거나 호환되지 않을 수 있는 다양한 형식과 해상도로 제공됩니다. 온라인 파일이 장치에서 원활하게 재생되도록 하려면 MP4가 거의 모든 플레이어 및 장치와 호환되고 1080p가 표준 해상도인 만큼 MP4 HD 1080p로 변환하는 것이 가장 좋은 솔루션입니다. 동영상 해상도에 있어서는 HD 1080p가 높은 화질, 호환성, 빠른 속도, 쉬운 스트리밍, 업로딩으로 여전히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MP4 1080p로 전환하고 다른 온라인 사이트를 위한 훌륭한 변환기가 필요하며, 여러분의 노력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아래에 등록된 상위 5개 1080p 변환기를 나열했습니다.

Part 1. 최고의 유튜브 - MP4 1080p 변환기 – Wondershare UniConverter

유튜브 및 기타 온라인 동영상을 MP4 형식과 1080p 해상도로 변환하려면 Wondershare UniConverter를 추천드립니다. 이 다용도 프로그램은 유튜브를 포함한 10,000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빠른 속도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000개 이상의 형식을 지원하므로 원하는 해상도와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MP4 1080p로 변환하는 전체 과정은 간편한 몇 단계 만에 완료되며 품질 손실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와 Mac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동영상 녹화, 녹화, 전송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타 기능을 지원합니다.

uniconverter iconWondershare UniConverter-최고의 1080p HD 동영상 변환기

  • MP4, MOV, AVI, WMV, FLV, MKV 등과 같은 1000개 이상의 형식으로 동영상을 변환합니다.
  • 동영상 해상도를 4K, 1080p, 720p, 480p 등에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Phone, iPad, Huawei 등과 같은 거의 모든 장치에 최적화 된 사전 설정으로 동영상 파일을 변환합니다.
  • 30배 빠른 변환 속도.
  • 자르기,화면 크롭, 워터 마크 추가, 자막 편집 등으로 동영상을 편집합니다.
  • 무료 DVD 메뉴 템플릿으로 동영상을 굽고 DVD 또는 블루레이 디스크에 커스텀 가능.
  • 유튜브 및 기타 10,000개의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녹화하세요.
  • 컴퓨터에서 iPhone, iPad 및 기타 장치로 동영상을 직접 전송하십시오.
  • 다용도 도구 상자: 동영상 메타데이터, GIF 메이커, TV, 동영상 압축기, 스크린 레코더에 동영상 캐스트 추가.
  • 지원되는 OS: Windows 10/8/7/XP/Vista, Mac OS 10.15(카탈리나), 10.13, 10.12, 10.11, 10.10, 10.9, 10.8, 10.7, 10.6
safe download보안 인증. 8,797,576명이 다운로드했습니다.

Wondershare 유튜브 - MP4 1080p 변환기를 사용하는 단계:

1 단계 온라인 동영상 URL 링크 복사.

시스템 브라우저에서 변환하려는 유튜브 또는 온라인 동영상을 열고 URL을 복사하십시오.

copy online video url you need to convert

2 단계 Wondershare UniConverter HD 1080p 동영상 변환기를 실행합니다.

시스템에 설치된 Wondershare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다운로드 탭을 선택하십시오.

launch Wondershare 1080p converter

3 단계 동영상 변환을 위한 형식 및 1080p 해상도를 선택하십시오.

오른쪽 모서리에서 다운로드 후 변환 모드의 슬라이더를 이동하면 지원되는 형식 목록을 보여주는 팝업 창이 열립니다. 동영상 탭에서 온라인 동영상을 변환 할 형식을 선택하고 원하는 해상도로 1080p를 선택합니다.

select 1080 as target resolution

4 단계 URL 링크를 붙여넣고 동영상을 1080p로 변환합니다.

다음으로 + URL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하면 복사된 링크가 자동으로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 붙여진다. 소프트웨어는 링크를 분석한 후 선택한 형식과 해상도의 동영상 변환을 시작할 것이다.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변환된 동영상을 [완료] 탭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convert videos to 1080p

유니컨버터

Vimeo 4K 동영상을 저장하려면 위의 단계를 따르거나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어떻게Vimeo를 4K 동영상으로 변환 >손쉽게더 볼 수 있습니다.

2 부. 4 온라인 및 무료 MP4 HD 변환기 YouTube 추천

주머니 친화적 인 옵션을 찾는 사용자에게 온라인 도구는 훌륭한 옵션으로 작동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브라우저 창에서 작동하며 필요한 기본 기능이 제공되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YouTube에서 mp4 HD 1080p 로의 상위 4 가지 온라인 변환기 도구입니다.

  • ODownloader
  • Bitdownloader
  • DDownr
  • YouTube MP4

1. ODownloader

이것은 MP4, WebM 및 MP3를 포함한 다양한 형식 및 해상도로 YouTube 동영상을 변환 할 수있는 널리 사용되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는 간단합니다. YouTube 링크를 붙여넣고 변환 할 파일 형식과 해상도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YouTube 외에도 지원되는 다른 사이트로는 Facebook, Vimeo, SoundCloud 등이 있습니다.

YT To MP4 Videos Downloader Online 1080P HD (ODownloader)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 :

1단계: 다운로드할 YouTube 동영상 URL을 복사하십시오.

2단계: 브라우저 창에서 시작https://odownloader.com/yt-mp4-videos-downloader-online-1080p링크를 붙여넣습니다.

3 단계 : 프로그램에 사용 가능한 옵션이 표시되고 목록에서 MP4 HD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youtube to mp4 hd converter - ODownloader

2. Bitdownloader

이것은 동영상 변환을 지원하는 온라인 사이트입니다.유튜브Vimeo, Facebook, Tek, Mashable 등과 같은 여러 다른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MP4 1080p, 720p 및 360p 해상도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P3 및 M4A 형식으로 오디오를 추출하는 옵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리된 파일은 인터페이스 자체에서 시스템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비트다운로더를 사용하여 Youtube를 MP4 1080p로 변환하는 방법

1단계: 저장할 YouTube 동영상을 열고 링크를 복사하십시오.

2단계: 열기 https://bitdownloader.io/브라우저 창에서. 복사된 YouTube 링크를 제공된 공간에 붙여넣고 대상 형식으로 MP4 HD를 선택하십시오.

3단계: C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A프로세스가 완료되면 파일을 시스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youtube to mp4 hd converter - Bitdownloader

3. DDownr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이 도구는 YouTube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MP4 HD로 변환하는 무료 온라인 도구입니다. YouTube를 MP4 HD, WebM HD, MP3 및 Full HD로 변환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YouTube 동영상에서 MP3 및 M4A 오디오 파일을 추출 할 수도 있습니다.

DDownr를 사용하여 YouTube를 MP4 1080p로 변환하는 단계 :

1단계: 원하는 YouTube 동영상 링크를 복사하십시오.

2단계: PC에서 열기https://ddownr.com/브라우저 창에 표시됩니다. 여기에 URL 삽입이 쓰여진 공간에 복사된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3 단계 : 다운로드 버튼에서 드롭 다운 메뉴를 확장하면 지원되는 형식 및 해상도 목록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MP4 1080p 해상도를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YouTube를 MP4 HD로 변환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youtube to mp4 hd converter - DDownr

4. YouTube MP4

이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면 YouTube 동영상을 MP4, MP3 및 M4A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Youtube 동영상 변환을 위해 다양한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동영상 링크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프로그램은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여 파일 검색을 지원합니다. 인터페이스는 간단하며 도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MP4를 사용하여 YouTube를 MP4 1080p로 변환하는 단계 :

1 단계 : PC 브라우저 창에서 키워드를 입력하여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하거나 제공된 공간에 동영상 링크를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2 단계 : 시작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옵션을 표시합니다. MP4 형식 목록에서 1080p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3 단계 : 도구가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파일을 P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youtube to mp4 hd converter - YouTube MP4

위에 나열된 다른 YouTube MP4 변환기 1080p 도구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기본 Youtube 동영상 변환기에 온라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의 동영상을 다양한 형식과 추가 된 기능으로 변환하기 위해 Wondershare UniConverter는 설치하기에 좋은 소프트웨어로 작동합니다.

임민호

임민호

staff 편집자

동영상 변환, 편집, 압축, 녹화 등 모든 작업을 한번에